[종합] 제25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개최…'연기 부문 이경영·이정현, 예능 부문 박수홍, K-POP 부문 볼빨간 사춘기 등 수상'
- IT / 이민석 / 2017-11-29 10:31:41

[서울=세계TV] 이민석 기자 = 제25회 대한민국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민국연예대상 조직위원회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63빌딩에서 대한민국연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예능, 영화, 드라마, 예술, 성인가요, K-POP,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스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분야별 수상자로는 예능 부문에서 박수홍·서장훈·김지민·김신영·정성호·김소희·장도윤이 선정됐다.

박수홍은 예능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몇 년동안 상복이 없었는데 이렇게 귀중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 부문에서는 이경영·이정현·김정균·오나라·신성훈 등이 수상했다.

이정현은 영화 대상을 수상하며 "군함도 등으로 올 한해동안 너무나 벅찬 사랑을 받았다. 수상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부문에는 이필모·이소연·강경준·장신영·최성재·한보름·김병준 등이 트로피를 안았다.
성인가요 부분에서는 설운도·조항조·현숙·박상철·김용임·하동진·박주희·금잔디·서지오·김미송·박구윤 등이 수상했다.

K-POP 부문에서는 볼빨간 사춘기·구구단·수란·에이프릴·모모랜드·한동근·슬리피·B.A.P·NCT127·JBJ·보이프렌드·더 이스트 라이트 등이 상을 받았다.
또한 아시아 뮤지컬 대상은 '서편제'의 차지연, 대한민국 뮤지컬 대상은 '나폴레옹'의 임태경 등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됐다. 정태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총재, 오남진 다민족총연합회사무총장, 김광탁 세계TV·세계TV 대표이사 등 관계자를 비롯해 수상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대한민국연예대상은 한국문화 예술의 질적 향상과 국내 문화콘텐츠의 진흥발전을 위해 1992년에 제정된 상이다.
매해, 언론과 관련 단체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예능, 영화, 드라마, 예술, 성인가요, K-POP, 작곡 등에서 활약한 이들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관광공사, KNS뉴스통신, 세계TV, 세계TV, 문화저널21, 아보에프엔씨 등이 후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