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구공단 가을맞이 '고슬 곱다큰디' 이벤트 돌입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17 16:17:36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제주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가구공단에서는 올 가을 이사철을 맞아 대대적인 가을맞이 특가세일 '고슬 곱다큰디!'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알려왔다. 제주 가구매장 중에서 원목 전문업체 소낭구가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는 제주가구공단은 다양한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유명 수입매트리스와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기능성 울트라스웨이드소파 등을 주요제품군으로 전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통적인 결혼과 이사철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가구장만을 준비중인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가을은 제주도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의 수가 급증하는 계절로써,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인테리어 전환을 계획 중이거나 새롭게 오픈을 계획 중인 펜션이나 모텔 등에서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매장 관계자는 "봄맞이 매장 개편 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제주가구할인매장으로써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감사함을 이번 고슬 곱다큰디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게 되었음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원룸형 가구에서부터 펜션, 호텔 등에 제공되는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이 입고되어 전시판매되고 있으며 또한, 육지의 가구제작사들과의 직접적인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가구매장 뿐아니라 제주가구공장이나 제주가구제작 업체중에서도 가장 저렴하게 공급해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제주가구공단은 도서지역 추가배송비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수도권 가구업체들과 성공적인 연계유통정책을 펼치고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