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서울 이어 부산도 순식간에 ‘전석 매진’

스포츠/여행/레저 / 이연숙 / 2019-04-03 11:30:31
  • 카카오톡 보내기
티켓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 서울 공연도 4만 5천석 모두 매진돼

나훈아 부산 콘서트 예매가 오픈 3분만에 순식간에 매진됐다. (사진출처: 나훈아 '청춘어게인')


2019 나훈아 콘서트 ‘청춘 어게인’ 부산 공연의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예스 24에서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나훈아 부산 콘서트'가 오픈된 지 3분 만에 전석 예약이 마감되면서 나훈아의 티켓파워가 다시 증명됐다. 




지난 달 20일에 오픈됐던 서울 공연 예매도 오픈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총 3회차 4만 5천석의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 티켓팅 오픈 동시에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경쟁은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나훈아 콘서트는 다양한 테마와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나훈아의 수많은 명곡을 직접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나훈아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어하는 부모님을 위해 자식이 티켓팅을 하는 경우가 많아 나훈아 콘서트 예매는 ‘효도 티켓팅’이라 불리기도 한다.




나훈아는 5월 17일에서 19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어 부산 BEXCO 오디토리움, 대구 EXCO, 청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울산 동천실내체육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대구 공연은 4월 10일, 청주 공연 4월 17일, 울산 공연 4월 24일에 예매가 진행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