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오프닝] 기도를 들어주시는 하나님께 능력이 있다
- 선교 / 김산 기자 / 2022-07-06 12:52:39
세계투데이는 극동방송과 기사 제공 협약을 맺고 뉴스 제공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교계 소식 전달을 통해 독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코너를 운영합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 |
▲사진= 극동방송 SNS 갈무리 |
6일 극동방송 <복음오프닝! - '오 해피데이'>에서는 야고보서 1장 6~7절을 인용해 '기도의 주체'에 대해 전했다.
방송에서 박세나 PD는 '누구나 쉽게 배우는 쉬운 기도'라는 책의 한 부분을 인용해 "기도는 대화의 도구일 뿐이다. 기도에 능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 기도를 들어주시는 하나님께 능력이 있다. 이것이 뒤바뀌어서는 안 된다"면서 기도를 통해 이루시고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주체는 하나님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도의 진정성은 기도의 방법이나 모양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얼마나 믿고 신뢰하느냐에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하나님이 모든 능력 되심을 의심치 않고 구하는 기도에 하나님이 역사하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혜, 기쁨, 용기, 치유, 회복 등 모든 것은 하나님께 나온다며, 기도할 때 하나님께 더욱 초점을 맞추며 주님의 사랑을 굳건히 믿자고 권면했다.
<이하 야고보서 1장 6~7절 전문>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이런 사람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세계투데이= 김산 기자 snae@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