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빈대학교 교직원 가족 명랑 운동회 성황리에 개최

종교 일반 / 노승빈 기자 / 2025-04-30 12:16:53
  • 카카오톡 보내기
▲ 칼빈대학교 교직원

 

칼빈대학교 (총장 황건영)의 활기 넘치는 '명랑 운동회'가 4월 26일 용인에 위치한 중앙예닮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10시부터 시작된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체육 행사와 풍성한 경품 추첨이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 개회설교를 하는 고명진 이사장 (좌) / 환영사를 전하는 황건영 총장 (우)

개회예배는 김삼열 교수의 사회와 임경만 이사장의 기도로 시작되었으며, 고명진 목사의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중앙예닮학교 이사장)설교와 황건영 총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개회예배는 명예이사장인 김진웅 박사의 아코디언 특주와 특송, 그리고 축도로 마쳤다.

오전 10시 20분부터 13시까지 진행된 오찬 운동회는 김용준 교수와 전성재 직원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렸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점심시간(13:00~14:00)에는 맛있는 식사를 함께하며 교제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 명랑운동회를 하는 칼빈대학교 교직원과 가족들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 오후 운동회 역시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 경품 및 시상 시간에는 푸짐한 상품들이 참가자들에게 전달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LG 냉장고, 삼성 에어드레서, 딤채 김치냉장고 등 고가의 상품들이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들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권과 생활용품 등이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났다. 폐회 기도는 황건영 총장이 맡아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이번 명랑 운동회는 팀 칼빈 구성원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