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오프닝] 생명의 근원은 하나님

선교 / 김산 기자 / 2022-05-18 11:40:27
  • 카카오톡 보내기

세계투데이는 극동방송과 기사 제공 협약을 맺고 뉴스 제공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교계 소식 전달을 통해 독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코너를 운영합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 사진 = 극동방송 SNS 갈무리

 

극동방송은 17일 <복음오프닝! - '좋은아침입니다'>를 통해 수고꼭지 비유를 들어 영원한 생명의 근원은 하나님이심을 전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는 ‘물은 수도꼭지에서 나오지 않아요'라는 제목으로 1962년 제작된 한 영화에서 12명의 아라비아 사람이 겪은 내용을 소개했다.

 

영화에는 12명의 아라비아 사람이 생전 처음 외국에 방문해 목욕탕에 들어가는 내용을 알린다.

 

목욕탕에는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고 있었고, 사막에서 살던 12명의 아라비아인들이 이광경에 몹시 놀란다.

 

그들이 살던 아라비아는 사막이라 수도꼭지도 없고, 물이 귀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들은 고국으로 돌아가기 전 수도꼭지를 훔칠 계획을 갖고 실행에 옮긴다.

 

하지만 수도꼭지를 훔치려던 그때 이들은 주인에게 적발되어 난처한 상황에 직면한다.

 

방송에서는 수도꼭지가 있다고 물이 나오는 것이 아닌데, 12명의 아라비아 사람들은 물이 나오는 원천을 모르고 있다고 꼬집는다.

 

이어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라는 요한복음 4장 14절 말씀을 인용해 생명의 근원은 하나님이라고 말한다.

 

세계투데이=김산 기자 snae@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