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길홍 다스버스 대표, 중앙예닮학교에서 강연
- 종교 일반 / 한상옥 객원 기자 / 2024-11-25 09:37:32
![]() |
▲ 강연하는 박길홍 대표.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
서울 강남에 위치한 미디어아트 제작기업 다스버스와 용인 데일리아트스토리 박길홍 대표는 2024년 11월 25일 중앙침례교회가 설립한 중앙예닮학교 한 주를 여는 예배 겸 중앙침례교회와의 연합예배에서 강연했다. 박대표는 히브리서 6장 14절 말씀으로 "What is your long-term goal?"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대표는 당신의 삶의 목표는 무엇입니까?라고 질문을 던졌다. 하지만 삶은 당신의 목표를 쉽게 이루도록 놔두지 않는다고 했다. "세상과 경쟁하여 이기는 것은 너무나 힘듭니다. 세상은 끝없는 경쟁을 요구하며 결국 비교 하위가 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그렇기 해 세상의 기준에 따라사는 것은 결국 낮은 자존감의 부정정서만 만들어 낼 뿐입니다"라고 했다. 따라서, 우리의 목표가 아닌 하나님의 목표를 따라 살아야 한다고 했다. 크리스찬들은 많은 실패를 할 수 있다고 했다. 꿈꾸는 요셉은 노예와 감옥 생활을 이어갔고, 욥의 고난에 친구들은 욥을 정죄하였고 다윗은 원수인 블레셋 술 위해 전쟁에 나간 사실을 제시했다. "모든 게 실패같아 보입니다. 만약 이들이 하나님 없이 성공하였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아마 요셉은 형들에게 복수했고, 욥은 자살했을테고 다윗은 폭군이 되었을 겁니다" 라고 했다. 박대표는 "세상의 손가락질에 흔들려선 안됩니다. 실패 같은 성공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박대표는 우리 크리스찬도 실패해 보여도 요셉, 다윗, 욥 모두 결국에는 하나님으로 승리한것과 같이 서두르지 말고 한걸음 한걸음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승리하는 삶기를 바란다고 했다.
예배에는 학부모들과 자녀, 중앙침례교회 성도들 천여명 참석자들이 은혜롭게 강연을 들었다.
(출처:크리스찬타임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