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2017 고객방문수 100만 명 돌파기념 창업 프로모션 혜택 공개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30 15:42:48
  • 카카오톡 보내기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사진제공=벌툰)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날씨가 추워지면서 대개의 사람들이 실외보다는 실내 장소로 모이고 있다. 특히 만화카페는 실내데이트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새로운 커플데이트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부담없는 비용, 다양한 컨텐츠들로 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2017년도 누적 고객방문수 100만 명을 돌파하게 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창업 혜택을 선보였다.


 


이번 12월 창업혜택은 벌툰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대한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효율적인 입지 선정을 위한 본사 차원의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이 지원된다. 본사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동인구 및 타켓층 유형 파악, 상권 분석 등을 통해 안정적 매출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교육비 및 가맹비, 물류보증금 등에 대한 100%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도서 검색 프로그램 100% 무상 지원 및 당월 사용료 면제, 휴대폰 충전케이블 및 마사지기기 초도 입고, 신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한 SNS홍보 패키지 무료 제공 등 벌툰 창업에 필요한 요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벌툰 CEO인 아이센스 F&B 대표 윤석범씨는 “만화카페는 신개념 문화공간을 만드는 사업”이라며 “아이센스 F&B는 차별화 먹거리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인테리어로 만화카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벌툰 관계자는 “추운 겨울 실내 데이트, 이색 데이트코스로 만화카페 벌툰을 찾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예비창업주 분들을 위해 평일 주말 모두 24시간 무료상담을 진행하여 빠른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