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크리스마스 유럽 여행지 Best 4 추천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7 13:34:10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누구나 가지고 있는 유럽여행에 대한 로망, 언제 가도 좋을 그 곳이지만, 온라인투어에서 크리스마스가면 더 좋을 유럽 여행지 Best 4를 제시한다.
Best 1 독일 뉘른베르크
바이에른주의 제 2의 도시로 중세 느낌의 고도시 이다. 특히 여기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 중 가장 크고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다.
Best 2 체코 프라하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를 본 사람이라면 프라하는 붉은 지붕을 기억 하고 있을 것이다. 체코의 수도로 구시가지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 될 정도로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프라하는 동유럽의 2대 야경이라 불릴 만큼 아름답다. 특히 카를교와 틴교회 그리고 구시청사와 구시가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더 아름답기로 알려져 있다.
Best 3 오스트리아 비엔나
오스트리아의 수도 비엔나는 수 백년 동안 대제국의 수도였고, 베토벤과 모차르트를 배출해 낸 음악의 도시로 유명하다. 그 중 모차르트의 결혼식과 장례식이 열린 곳으로 아직도 많은 비엔나인들의 사랑을 받는 슈테판 대성당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방 투어로 유명한 쉔부른궁전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Best 4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 지구와 페스트 지구로 이루어진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수도로 낮도 아름답지만 야경이 아주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다. 부다페스트 전역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겔레르트 언덕과 유럽2대 야경이라 불리는 낮보다 화려한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다뉴브강에서 쿠루즈를 타고 바라보면 양쪽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에서 '놓칠 수 없는 동유럽 구석구석' 기획전을 마련했다. 동유럽 4국(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독일) 을 돌아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유럽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