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영구화장협회, 수강생 중심 맞춤교육 진행 중
- 사건/사고 / 김세규 / 2017-11-15 16:26:41

[서울=세계TV] 김세규 기자 = 한국반영구화장협회는 수강생 중심의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패셔널 뷰티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반영구화장에 도전하는 수강생들에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 모방할 수 없는 차별적인 기술을 반복 수업, 습득하고 이를 통해 반영구화장 전문가로서의 첫걸음을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다.
반영구화장은 눈썹 숱이 없거나 반쪽인 경우, 눈썹이 뚜렷하지 못한 경우, 입술색이 옅고 입술을 바르지 않으면 창백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는 경우, 눈썹에 흉터가 있는 경우 등 다양한 상황에 필요하다.
관계자는 “밝고 좋은 인상을 가진 사람이 회사 면접시험에서 취업경쟁률이 높고, 비즈니스에서도 성공하는 만큼, 반영구화장을 통해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시술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유행에 따라서 새로운 스타일로 수정 보완이 가능한 편리성 때문에 반영구화장 분야는 21세기 미용산업을 주도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반영구화장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반영구화장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반영구화장아카데미는 체계적인 교육, 전문적인 교육, 인재양성 교육으로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교육(반영구화장)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