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인중개사학원 이지공학원 첫 수업 개강!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8 15:49:42
  • 카카오톡 보내기

 


▲대구공인중개사학원 이지공학원에서 첫 수업 개강한다.(사진제공=이지공학원)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대구공인중개사학원 이지공학원에서 첫 수업이 시작됐다. 기존에 진행했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연장 진행함에 따라 아직도 고민을 하는 수강생이 있다면 서둘러 신청을 해야한다.


 


현재 이지공 공인중개사학원의 커리큘럼은 11월부터 2018년도 8월까지 정규반 수업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기초부터 문제풀이 과정까지 진행이 된다. 이후 9월부터는 모의고사 및 특강이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로 인해 혜택을 보게 된다면 굉장히 낮은 비용으로도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학원에서 들은 내용은 인터넷강의로도 재 수강이 가능하고 인터넷강의 역시 시간, 반복에 제한이 없이 때문에 언제든 잘 모르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고 학원에서도 직접 교수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연히 합격률이 좋을 수 밖에 없다.


 


이지공 공인중개사학원 부동산학개론 문득상, 민법 배득수, 공법 우영수, 공시법령 김수경, 세법 박치하 강사진으로 배치됐다. 각 과목 강사들은 "수강생들이 꼭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되 최대한 쉽고 빨리 이해를 할 수 있는 강의를 통해 수강생분들이 공부하면서 힘들지 않게 도와드릴 것"이라 전했다.


 


이지공 공인중개사학원 유인석 원장은 "대구 칠곡 지역에는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시험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 이번 11월에 이지공이라는 이름으로 부동산학원을 개원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구칠곡 공인중개사학원 이지공의 자세한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