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업체 LG인테리어필름, 저렴한 비용으로 인테리어 할 수 있는 인테리어필름 시공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7 16:53:22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의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드는 것이 사실이다. 또한 자가 소유자가 아닌, 월세나 전세 세입자일 경우에는 비용을 들여 집을 꾸미는 것이 아깝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에 최근 많지 않은 비용으로 방 문, 현관 문 등을 새 집처럼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필름을 활용하는 방법이 알려지고 있다. 


 


인테리어 필름은 후면에 점착 처리가 되어 있어 벽이나 기둥, 몰딩, 문 등 실내공간 어디든 별도의 가공 과정 없이 부착, 시공할 수 있는 인테리어 마감재이다.


 


또한 교체 비용이 많이 드는 싱크대뿐만 아니라 현관문과 아트월, 붙박이 신발장 등 다양한 곳에 인테리어 필름을 부착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된다. 예를들어 싱크대를 교체하려면 싱크대 안에 있는 주방용품을 모두 꺼냈다가 다시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인테리어필름은 실측과 시공이 하루에 끝나고 문짝만 떼어 시공한 후 다시 붙이기 때문에 주방용품을 꺼낼 필요가 없다.


 


인테리어 전문업체 LG인테리어필름 유규혁 대표는 “신혼 부부들도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새 집처럼 꾸밀 수 있다. 인테리어필름을 시공하면 멀쩡한 싱크대를 뜯어내는 자원 낭비를 줄일 수 있고, 기존 싱크대 철거에 따라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일 수 있어 환경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LG인테리어필름은 LG인테리어필름과 시트지 전문 시공업체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꼼꼼하고 완벽한 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시공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사후 문제에 대해서도 A/S처리를 지원하며, 계약시 하자보증을 포함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