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골프패키지, 겨울시즌 호치민 다낭 나트랑골프 상품패키지 출시
- 사건/사고 / 유창희 / 2017-11-07 09:57:13

[서울=세계TV] 유창희 기자 = 국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가운데 따뜻한 동남아 해외골프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그 중 베트남 골프장은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광경을 자랑해 동계겨울골프코스로 추천되는 곳중 하나이다.
이런 가운데 ‘베트남골프여행’에서는 겨울시즌 호치민골프 3박 5일 패키지, 다낭 골프 3박 5일 패키지, 나트랑 골프 1Day 일정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호치민골프 패키지 상품은 동나이 골프패키지와 호치민 2색 골프 패키지 두 가지 상품으로 출시하였다. 동나이 골프패키지는 동나이 C.C 에서 3박 5일 일정으로 이루어지며 왕복항공료, 그린피, 객실, 식사, 핸디 카트 모두 포함된다. 호치민 2색 골프패키지는 동나이 C.C 일정 외에 롱탄, 탄손낫, 정산 C.C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라운딩을 할 수 있다.
다낭 골프 3박 5일 패키지 상품은 베트남 중부의 해양 도시 다낭의 따뜻한 날씨의 속에 골프 경기가 가능하다. 다낭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라구나 골프클럽, 바나힐과 몽고메리 골프클럽과 제휴 되어 있으며 패키지 전일정 렌트와 조식, 18홀 라운딩 코스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천혜의 섬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트랑 골프 1Day 일정 상품은 빈펄 CC와 다이아몬드베이 골프클럽과 제휴되어 있다. 혼쩨 섬에 위치한 빈펄 골프클럽의 경우, 7만 1800 평방 미터의 챔피언십 골프장으로 바다의 시원한 해풍을 맞으며 라운딩이 가능하다.
나트랑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는 뒤로는 커다란 산맥이 있고, 그린과 이어지는 장소에는 화이트 비치와 연결돼 있어 그야말로 휴양 골프가 가능한 곳이다. 나트랑 공항에서 35분 정도 걸리며, 나트랑 시내에서 25분 정도 소요 된다. 특히 비엣젯 항공이 오는 12월부터 나트랑 직항으로 취항 될 예정이라, 접근성이 용이해진만큼, 나트랑골프에 대한 문의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베트남 골프장의 특색은 모든 홀이 열대 야생화와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과 바다가 인접해 물가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대부분 공항과 근접한 거리에 있고, 시티 투어를 하기 매우 좋은 편이다.
베트남골프여행 관계자 말에 따르면 "베트남골프여행은 베트남에서도 인기 있는 골프장들로 구성되어 있고, 합리적인 패키지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라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