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천수 펩타이드 마스크팩 5종 '히알루론산, 콜라겐, 프로폴리스, 아미노산, 석류' 에이치엔제이코스메틱 국내외로 알려져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6 16:43:54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로 인하여 피부각질트러블과 피부건조증에 대한 문제해결 방법은 국내 화장품계에 꾸준히 제기되어 왔었다. 특히 평소에 피부보습이 충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요즘 같은 날씨는 더 큰 피부트러블이 예상되어 외출마저 망설여진다.
이러한 가운데 , H&J COSMETIC이 다양한 각도에서 활용 가능한 한천수 EGF 펩타이드 마스크팩 5종이 국내와 중국에서 알려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히알루론산과 프로폴리스, 콜라겐은 중국시장에서 수요가 높다 .
가을철을 접어들면서 매우 건조한 날씨에 피부 당김과 트러블이 많이 발생한다. 그러한 트러블을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진정시키고 에너지로 전환 및 흡수가 가장 빠른 꿀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세포활력 및 재생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어 트러블 후 피부가 빠르게 회복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은 피부세포 활성화로 주름개선과 피부 수분 코팅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 주며, 사용 후 끈적임이 없이 흡수력이 우수하여 타제품과는 다르게 세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본 제품을 개발한 H&J COSMETIC사의 담당자는 한천수 펩타이드 마스크 팩 5종은 53개의 아미노산과 EGF성분으로 세포재생에 도움되며, 위치하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즈드 등 고농축의 천연추출물의 성분과 무방부제로 만 제조하여, 사용 후 효과에 도움됨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치엔제이 코스메틱사의 한천수 펩타이드 마스크팩은 중국 대형쇼핑몰인 알리바바 티몰, 징동, 왕홍기업 등과 이미 온라인 입점 계약을 한 상태이며, 차별화 된 무방부제와 천연추출물 성분으로 제조하여, 추석연휴동안 중국 국영기업과 중국내 은행에 기프트 세트 상품으로 선보였다.
한편, ‘H&J COSMETIC사의 한천수 브랜드는 수 천년동안 이어져 온 고대황실비책으로 써 천연추출물 EGF펩타이드 주성분으로 만든 화장품만을 개발 생산하며, 최근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