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 쇼핑몰 '춘하추동', 붕어즙과 청도반시 등 신제품 출시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6 15:54:50
  • 카카오톡 보내기


▲‘춘하추동’, 붕어즙과 청도반시 등 신제품 출시했다.(사진제공=춘하추동)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전국의 사계절 제철음식만을 판매하는 건강식품쇼핑몰 ‘춘하추동’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춘하추동의 신제품은 붕어즙과 약용버섯, 청도반시, 제주산 건해마로 제품별 다양한 품목과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유기농으로 제조된 농산물과 수산물, 건강가공식품만을 취급하는 춘하추동은 산지직송을 통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공중파 방송에 소개되거나 품질이 우수한 제품, 특허 및 수상경력이 있는 제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금번 신제품 가운데 붕어즙은 충남 당진의 대호만에서 직접 잡은 자연산 붕어로 제조한 건강즙으로 직접 캔 10여 가지의 약초들을 함께 넣어 원기회복과 피로해소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붕어찜, 매운탕, 어죽 등으로 익숙한 먹거리인 붕어는 부드러운 맛과 높은 영양성분이 특징으로 부모님 효도선물이나 직장인 건강식, 성장기 청소년 보양식으로 소비자들이 찾는다.


 


약용버섯 제품은 차와 환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경북 안동의 버섯 명장이 재배한 국내산 버섯을 차와 환의 형태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상황버섯, 차가버섯, 영지버섯, 동충하초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의 균사체를 그대로 담아내 향과 맛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산 해마는 친환경 양식한 해마를 그대로 건조한 건해마 제품과 해마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티백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귀한 약재와 식재료로 사용되는 해마는 국내에서는 제주에서 유일하게 양식에 성공하였으며, 남성 건강과 원기회복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효능과 희귀함으로 인해 중국에서도 많이 찾는 보양식 중 하나다.


 


마지막으로 요즘 한창 제철인 청도 반건시는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 예방에도 좋아 계절 선물용으로 적절한 제품이다. 청도반시와 더불어 감말랭이도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이나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춘하추동 쇼핑몰의 관계자는 “금번 출시한 4개의 제품들은 친환경 원료와 안전한 제조방식, 높은 품질이 기본으로 갖춰진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며, “항상 바르고 정직한 먹거리만 추구하는 춘하추동은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문화와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춘하추동은 사포닌 성분을 극대화한 평창발효산양삼,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철갑상어진액, 고급 사슴의 뿔로 제조한 녹용즙, 청풍호 토종잉어로 만든 잉어즙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춘하추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