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자유여행, 나트랑홀릭에서 리조트·픽업·맛집 예약을 한번에!
- 사건/사고 / 유창희 / 2017-11-06 14:28:01

[서울=세계TV] 유창희 기자 = 천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트랑은 다양한 생물들이 서식하며 19개의
섬 곳곳에 5성급 호텔 및 리조트가 들어서 있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중 한곳이다. 과거 참족어로 “야짱”이라
불렸던 나트랑(냐짱)은20세기 초반부터 빠르게 개발되어 현재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리조트가 곳곳에 들어서고 고급 휴양지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외국인 및
한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자유여행 명소답게 싱싱한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미식여행이나 온천이나 마사지샵을 돌며 피로회복 여행으로도 적합하다. 나트랑은 해변을 중심으로 호텔과 리조트, 고급 레스토랑이 모여 있으며 베트남 빈그룹에서 세운 빈펄랜드의 경우 혼쩨 섬에 4개의 빈펄리조트가 운영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지 여행사 나트랑홀릭은 랄리아나 닌반 베이 풀빌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트랑홀릭의 프로모션은 12일 20일까지 적용되며, 랄리아나 닌반 베이 풀빌라 2박 예약시 프로모션 적용이 되며, 3박은 공항 무료 픽업서비스, 4박 이상시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적용된다.
나트랑 자유여행의 인기호텔인 랄리아나 닌반 베이는 아늑한 전용해변에 자리해 있어 특별한 쉼을 선사한다. 나트랑 랄리아나 닌반 베이는 크게 힐락 풀빌라와 라군 풀빌라, 그랜드 라군 풀빌라, 비치 풀빌라로 구성된다. 랄리아나 풀빌라의 경우, 고급스러운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낚싯대를 드리우기 좋은 호수에서 워터 스포츠를 만끽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랄리아나 닌반 베이는 수영장과 오픈 테라스 레스토랑, 파이어 바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매일 저녁 스페셜 메뉴가 제공된다.
현재 프로모션 중인 나트랑 베이 리조트 앤 빌라는, 오픈한지 3년 된 곳으로 풀빌라 2베드룸에서4베드룸을 보유했다. 신규 리조트답게 깨끗하고 세련된 시설을 자랑한다. 빈펄랜드의 경우, 3320m의 케이블카에서 시원한 전망 감상이 가능하고,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나트랑홀릭의 빈펄프로모션은, 빈펄랜드 및 빈펄호텔 프로모션 적용을 모두 받을 수 있어 친구들과 여행하거나 대가족 여행자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다.
한편,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은 갈랑가, 랜턴스, 믹스레스토랑, 올리비아, 나트랑뷰, LEE’S GRILL, 나트랑 SEAGOODS, 포보욱 등 나트랑 인기 맛집과 제휴를 통해 제휴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할인 및 무료 예약대행뿐만 아니라, 다양한 등급별 할인 혜택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나홀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나트랑자유여행 및 할인혜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