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화장품 큐템 '미니 키트' 알찬 구성 선보여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6 11:02:37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현재의 행복을 중시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가 트렌드가 되면서 여행에 대한 관심이 이전보다 높아졌다. 바쁜 일상에도 휴가를 내 국내는 물론 해외로 떠나는 직장인들이 많아진 만큼 짐의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는 여행용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이전보다 증가하고 있다.
여행용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행용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큐템 ‘미니 키트’가 알려지고 있다. 큐템 미니 키트는 피부과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을 만큼 전 성분이 순하며 건조한 여행지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 보습감이 풍부한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래블키트 속 화장품은 총 4가지이다. 기초 케어에 필요한 클렌징 워시, 로션,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미니 키트 속 클렌징 제품은 ‘데일리 워시’이다. 건강한 피부 pH에 적합한 약산성 클렌저로서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며, 거품 입자가 미세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세안 후에는 로션, 에센스, 크림을 순서대로 발라 피부 속부터 탄탄한 보습감을 주는 게 좋다. ‘데일리 로션’, ‘데일리 크림’의 주성분은 세라마이드로 피부 속 건조함을 없애주며 무려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데일리 앰플 에센스’는 크림의 흡수력을 높여주며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모공수렴 효과를 주기에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 ‘파에온’ 에서 확인 가능하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고 싶은 여행, 큐템 미니 키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