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원청 신상드레스제공 드레스제작실 실거래가격 할인 이벤트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3 18:13:56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2018년 봄 결혼준비에 매주 주말마다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크고 작은 웨딩박람회에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웨딩박람회장에 가면 각종 혼수, 예물, 허니문, 웨딩드레스, 신혼가구 등 결혼 관련 업체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시간 내기 힘든 직장인 예비부부이 많이 찾고 있다.
그러나 초보 예비부부들의 경우 스드메의 사전 지식이 없다보니 상담해주는 사람 말만 듣고 계약했다가 추가요금 폭탄을 맞거나 불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는 등의 불이익을 당할 우려가 높아 가급적 당일 계약은 피하는 게 좋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올해로 웨딩경력 40년의 베테랑 전문가 김 라파엘웨딩 대표(직구웨딩클럽)카페는 “웨딩박람회나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결혼준비를 할 경우 내가 낸 돈이 웨딩샵과 메이크업샵에 얼마의 돈을 주고 예비 부부들의 서비스를 부탁하는지를 알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그는 “결혼은 일생에 한 번 치르는 행사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며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은 내가 서비스 받는날 한꺼번에 몰려드는 신부들때문에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기가 어렵기 때문에 웨딩샵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은 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직구웨딩클럽'에서는 이러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와 업체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신개념 유통방식인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에서]를 선보여 예비부부들이 많이 찾고 있다.
‘스드메 직거래’를 선보여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를 통해 소개된 김 라파엘 대표는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가격거품을 낮춰 시중보다 30∼50% 저렴한 가격에 결혼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직구웨딩에서 진행 중인 ‘스드메 129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혼주메이크업 1명 또는 웨딩드레스 피팅비가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
스드메 웨딩패키지 구성도 매우 알차다. 먼저 예비신부를 빛내줄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급 드레스만 대여하고 있으며,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웨딩전문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 턱시도, 웨딩부케 등을 전부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직구웨딩클럽이나 김라파엘웨딩 카페에 문의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