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출품기념 행사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3 12:53:05
  • 카카오톡 보내기


▲알파인코리아는 친환경대전 출품기념 행사에 공기청정기를 전시하고있다.(사진제공=알파인코리아)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알파인코리아는 2017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이 열리는 코엑스에서 친환경 공기정화 방식의 공기청정기 및 공기정화장치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 친환경대전 은 환경부에서 주최하며 친환경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기업들이 참여한다. 박람회 일정은 11월 1일 (수)부터 4일 (토)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에 알파인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와 차량용 공기청정기인 프레시에어, 오토메이트G 등의 신제품들과 산업용 제품인 V-system, Agri-system 등이 출품됐다”고 전하며, “액티브퓨어 기술(ActivePure Technology)은 많은 가정과 사업장에서 사용되며, 미세먼지나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유해물질에 대해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산업용 제품들은 각종 공장이나 쓰레기집하장, 돈사, 양계장 등 다양한 장소에 적용이 되어 악취나 세균,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로 인한 피해를 줄여주어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알파인코리아의 이 액티브퓨어 기술은 미국 NASA의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되어 상용화 되었으며, 우주재단(Space Foundation)으로부터 우주기술 인증과 우주기술 명예의 전당에 오른 혁신적인 공기정화 기술이다.


 


알파인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친환경대전에서 현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제품 시연도 하오니 많은 관람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