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동 필라테스 '미하핏 스튜디오', 저주파를 이용한 EMS트레이닝 도입 선보여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3 12:53:05
  • 카카오톡 보내기


▲도곡동 필라테스 ‘미하핏 스튜디오’(사진제공=미하핏 스튜디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강남 도곡역 3번 출구 인근에 소재한 ‘미하핏 스튜디오’는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PT트레이닝 프로그램 구성과 세심한 관리로 건강관리, 체형교정, 다이어트, 재활운동에 까지 맞춤형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미하핏 스튜디오’는 기구 필라테스와 EMS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 ems는 짧은 시간에  근력강화 효과가 있고, 필라테스의 경우는 유연성 강화, 체형교정과 함께 근육의 가동 범위를 키워 주어 근육의 가동범위가 적은 ems와 필라테스를 함께 진행할 경우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단시간에 보다 확실한 운동 효과와 체형교정을 얻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우선 기구 필라테스는 이미 연예인들도 몸매관리를 위해 빼놓지 않고 하는 운동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 이 운동법은 과거부터 재활 훈련에도 자주 사용되며,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단련시키고, 무엇보다 통증 없이 속근육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과정을 통해 긴장 해소와 스트레스 감소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과도한 업무로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들에게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최근 신개념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알려지고 있는 EMS트레이닝은 전기 근육 자극(Electronic Muscle Stimulation)의 약자로 무중력 상태에 있는 우주 비행사의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고안된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운동은 미세 전류(저주파)를 이용해 근육을 이루는 섬유질에 직접 자극을 보내기 때문에 전신의 근육을 빠른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단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운동은 일반적으로 20분 운동에 6시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고, 최대 소모할 수 있는 칼로리는 1500Kcal나 된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EMS운동은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한번 해본 회원들은 다른 어떤 운동보다 효과를 확실히 느껴 다시 찾는, 확실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제격이다.”라고 전하며 “또한 우리 업체는 독일제 기계와 유럽의 전문적인 시스템만을 도입하여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트레이닝을 구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하핏 스튜디오’는 이와 같은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모두 최소6.7년 이상의 PT경력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와 1:1로 진행해, 개인의 목적과 운동 수준에 맞춘 구성과 지속적인 관리로 안전하면서도 운동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 밖에 해당 업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예약은 ‘미하핏 스튜디오’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