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화장품업계 '셀프치아미백 팩&치약' 알려져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01 09:41:34
  • 카카오톡 보내기


▲라포랩 화장품업계 '셀프치아미백 팩&치약' 알려졌다.(사진제공=라포랩)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 화장품업계에서 회자되고 있는 것은 '미백 화이트닝'이다. 감성글로벌(주) 라포랩은 셀프치아미백을 통해 얼굴뿐만아니라 하얀치아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셀프치아미백이 가능한 라포랩 화이트줌 치아미백제와 치약이 추석 연휴기간동안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된 바 있다. 


 


오픈마켓인 옥션, G마켓, 11번가와 소셜커머스 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 입점되어 있는 라포랩(LaFORLAB)의 개구기와 함께 구성된 '화이트줌 치아미백제'와 셀프 치아미백 2주 집중관리 팩 겸용 치약 '화이트줌 셀프치아미백팩과 치약' 2종과 '실리콘 치아 트레이'로 구성돼 있다.


 


출시 약 4개월 만에 라포랩 브랜드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베스트제품으로 자리잡은 '화이트 줌 팩 치약'은 파라벤, 트리클로산과 같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어성초 추출물, 자일리톨, 페퍼민트오일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셀프치아 미백 전용팩겸 미백치약이다.


 


특히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의약외품 품목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요즘 각종 문제되고 있는 성분들 첨가 하지 않았다는 무첨가 시험을 거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라포랩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셀프치아미백뿐만 아니라 잇몸질환, 치은염, 치주질환과 같은 염증을 예방해 주고 구취와 안티프라그 제거, 충치 예방, 치석형성 억제 등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화이트 줌 팩&치약은 양치질시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라포랩 고객들이 추천하는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인체 무해한 100%실리콘을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뜨거운 물에 소독이 가능한 '실리콘 치아트레이'를 활용하여 치아에 팩을 하듯 사용하면 치아미백 제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손쉽게 치아미백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팩으로 사용 후에는 '화이트 줌 플러스 미백 치약'으로 양치질하여 마무리하면 셀프치아미백관리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라포랩은 그간 자사몰과 온라인 쿠팡, 위메프, 티몬, 오픈마켓 등을 통한 판매를 전개해 왔으며 치아 미백 솔루션 라인 '화이트줌 치아미백팩 듀얼키트'의 롭스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올리브영, 왓슨스, 부츠 등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10월 이후 롭스 전 지점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이 점차 확대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포랩 업체 측은 이빨하얘지는법과 같은 방법으로 희고 고른 치아가 외모를 결정짓는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면서 치과에 가지 않고도 하얗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는지 다방면으로 생각하여 치아하얘지는법에 도움이 되는 화이트줌 치아미백팩(실리콘 마우스피스 트레이), 플러스 미백치약, 치아미백제(개구기) 3종을 개발했고, 최근 치아 미백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으며 단순히 20대층에서만 매출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30대층에서도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