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건조과일 칩 '레몽언니' 리뉴얼 확정!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31 09:54:34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수제 건조과일 칩 브랜드 ‘레몽언니’에서는 11월 중순부터 리뉴얼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대상은 건조과일칩과 함께 수제식초, 그리고 수제청 까지 메뉴가 리뉴얼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되면서 피부에 수분 공급과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이너워터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날씨가 쌀쌀해진만큼 따뜻한 물에 타먹을수 있는 수제 과일 청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건조과일 칩 이란 디톡스 워터, 효소 워터라고도 불리며 채소나 과일 등을 통째로 건조해 향과 영양분을 낸 물이다.
각종 야채 또는 말린 과일을 통째로 물과 함께 투명한 병에 담아 우려내 보는 재미가 있고, 과일을 말려서 담기 때문에 칼로리는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레몽언니’는 대표가 직접 제품을 먹고 다이어트를 성공한 만큼, 하루 2리터 건강하게 먹는 물로 인해 몸의 변화가 있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사업을 시작하였다고 전했다.
‘레몽언니’는 9번의 세척, 20시간 이상의 건조 , 레몽언니만의 비밀 레시피로 이젠 건조과일 칩 뿐만 아닌, 여러 가지 종목으로 많은 분들에게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현재 SNS로 인해 알려진 ‘레몽언니’의 ‘송미애 대표’는 리뉴얼 되면서 가족과도 같은 친구와 동업을 하며, ‘레몽언니’를 더 크게 확장시킬 것을 밝혔다.
11월 중순부터 레몽언니는 ‘권성희 대표’와 손을 잡고 위생적이며, 영양소가 파괴되지않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받은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작업하며, 베풀며 판매를 하겠다고 밝혔다.
제품구입 및 기타문의 사항은 ‘레몽언니’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