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온천수 보습크림 디아랑쉬 모이스춰 코팅크림 알려져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30 13:31:49
  • 카카오톡 보내기

▲ 온천수 보습크림 디아랑쉬 모이스춰 코팅크림. (사진제공=디아랑쉬)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가을이 오고 점점 매서운 바람이 부는 시기가 되었다. 건조한 공기는 피부 속의 수분을 빼앗아가고 얼굴을 당기게 하고 주름을 쉽게 생기게 한다. 가을, 겨울철 피부의 해결책으로 많은 이들이 보습크림을 찾고 있다.


 


온천수를 담은 대한민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아랑쉬’의 모이스춰 코팅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난 제주도의 산방산 온천수를 사용했고, W/O 포뮬라의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유래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된다. 다른 보습크림에 비해 쫀쫀한 제형을 가진 디아랑쉬 모이스춰 코팅크림은 극각 보습크림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최근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 머슬퀸 안인선은 디아랑쉬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디아랑쉬는 모든 성분들이 믿음이 가고, 피부에 마스크팩을 올려놓은 것처럼 얇은 코팅막이 덮여져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고 제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유럽과 미주시장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디아랑쉬는, 세계적으로 온천수를 사용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속에서 국내브랜드로써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오늘 11월 부터는 디아랑쉬 홈페이지에서는 모이스춰 코팅크림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 판매망을 점차 확장하며 대한민국 정통 더마코스메틱으로써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