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밀란소파아울렛 세븐리미트 할인행사 진행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7 17:39:38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경기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주)대성유니크 밀란소파아울렛 전용매장에서 특별기획 한정 이벤트 '세븐리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세븐리미트 할인행사는 다른 직영매장과는 별도로 파주운정가구타운에 위치한 밀란소파아울렛 전용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최신 디자인 트레비소파를 선정, 특정 기간 내에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조만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10월 13일 대대적인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행사이며,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해 주문취소된 리퍼브제품과 전시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는 '리부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만간 별도의 아울렛전용 제품들도 출시될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전반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천연 이태리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다.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침체 여파로 전체 가구시장이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소파업계는 고급화 전략을 내세운 전문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하게 되었는데 밀란소파는 국내 굴지의 쇼파브랜드 다우닝소파나 자코모소파 그리고, 펜다소파에 이은 새로운 메이커다.
특히, 한경이 선정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이나 주간동아의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수상으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다. "100% 대한민국 국민이 100% 수공제작으로 만든 대한민국 제품"이라는 바이코리아소파를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고객이 사용하기 편안한 소파제작을 위해 다양한 연구와 시도를 하고 있다. 밀란소파는 평균 30년 이상의 가구제작 경험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엔지니어들을 바탕으로, 국내 생산라인만을 고집해오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