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인테리어 올레, 신혼부부 아파트 리모델링 트렌드 제안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7 14:09:59
  • 카카오톡 보내기

 


▲화성 인테리어 올레(사진제공=인테리어 올레)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경기도 동탄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M씨는 얼마 전 리모델링 견적을 신청했다. 가까운 지인이 아파트 리모델링 후 월세를 이전보다 더 많이 받게 됐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이다. 리모델링 비용과 임대료를 비교해서 적정한 수준이면 리모델링을 할 계획이다.


 


경기도 화성의 한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L씨는 요즘 인테리어 때문에 고민이다. 새 아파트라서 신경 쓸 부분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입주 전 방문해보니 자신의 스타일과 너무 동떨어진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 전체 인테리어를 바꾸기에는 비용 부담이 클 것 같아 거실과 주방 만이라도 리모델링을 하려고 업체를 알아보고 있다.


 


이처럼 최근 오래된 아파트뿐만 아니라 신축 아파트의 경우에도 리모델링을 통한 인테리어 변화를 꾀하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낡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집주인이나 오래된 주택을 구입한 경우 리모델링을 하는사례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신혼부부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20~30평대 아파트 전체 리모델링은 2000~4000만 원 정도 소요된다.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전체를 리모델링하는 것 보다 욕실이나 주방, 샤시 등 부분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평균 1000만~2000만 원 정도를 인테리어 비용으로 부담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인테리어 올레도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올레는 무작정 유행을 따르기보다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충분히 반영한 설계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시공 결과에 대해 만족한 의뢰 고객들에 의해 꾸준히 알려지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과 인테리어, 품질 우선주의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문의 고객에 대해서는 1:1 맞춤 상담 및 현장확인의 과정을 거쳐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고, 시공 전문가들이 최종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컨셉의 인테리어를 구현해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는 ‘네추럴’이라고 할 수 있다. 꾸민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에 만족도가 높다.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할 때는 기존 시공 결과를 꼼꼼히 따져보고 자신의 스타일에 부합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