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예식장을 원하는 시간에',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 11월 18일(토)~19(일) 개최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7 11:19:52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원치 않는 예식장에서 뜻하지 않게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경우가 있다. 원하는 시간에 희망하는 예식장 예약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날려줄 솔루션을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가 선사한다.
‘스몰웨딩 전문 플래닝’ 등 다양한 수식어로 알려진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18일(토)부터 19일(일) 이틀 간 LG베스트샵 분평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청주웨딩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가 원하는 웨딩홀에서 언제든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에 대한 고민이 있었던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여기에, 더메이트가 엄선한 웨딩업체들이 참여해 예물, 예단, 한복, 허니문 등 고민 없이 원스톱 예약이 가능하며, 웨딩 견적 진단 시스템 및 1대 1 전문 웨딩플레너와의 실시간 상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청주웨딩박람회에서는 하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파티 같은 결혼식을 계획할 수 있다.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 색다른 결혼을 위한 최적의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 맞춤형 플래닝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으로, LG 혼수가전을 임직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계약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및 혼수 사은품은 물론, 패키지 포인트 추가증정, 혼수고객 1년 무상수리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 주는 등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청주웨딩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더메이트웨딩’ 검색 후 청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 접속하여 등록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