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눈주름 등 눈가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은?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7 09:18:01
  • 카카오톡 보내기

▲ 다크서클 눈주름 등 고민해결법 (사진제공 = 리크리홀딩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얼굴 피부 중에 가장 얇은 곳은 바로 눈가이다. 그렇기 때문에 눈주름과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 가운데, 이러한 눈가를 케어하는 다양한 주름개선화장품과 다크서클화장품이 출시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아이크림 혹은 아이세럼인데, 아이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꼭 발라야 하는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다크서클제거시술, 다크서클제거비용 등 눈밑 그늘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은데, 다크서클은 컨실러로도 쉽게 가릴 수 없기 때문에 다크서클없애는법, 다크서클없애는 방법을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다크서클은 눈 밑의 피부가 너무 얇거나 색소침착, 눈의 구조적인 원인 등으로 발생하는데, 다크서클의 올바른 관리법으로는 눈을 비비지 않는 습관을 들이고 충분한 수면과 휴식으로 피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이크림으로 눈가의 탄력을 관리하고 붓기를 제거한다면 눈가 피부를 한 층 더 밝게 할 수 있다.


 


피부탄력이 떨어지면서 팔자주름, 잔주름, 얼굴주름이 생기는데, 눈주름생기는 원인 및 주름생기는이유를 살펴보면 눈가가 수분이 적으면서 다른 곳 보다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덜 발달돼 있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 비해 주름이 생기기 더 쉬운 환경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눈주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요인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고, 유해성분없는화장품, 안티에이징에센스, 겟잇뷰티영양크림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이용하면 눈가 주름 고민을 줄이는 데에 도움이 된다. 아이크림바르는법과 아이크림바르는순서로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의 아이크림을 발라, 넷째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두드리듯이 바르면 된다. 가장 힘이 적게 들어가는 네번째 손가락을 이용하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대상' 3년 연속 수상한 'AWS 아이 젤크림'과, 'SE 아이크림', 'EGF 바머 아이세럼'은 아이케어를 돕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AWS 아이 젤 크림은 국내산 생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80%이상으로 고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익한 뮤신과글리콜산, 콜라겐의 함량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얼굴주름예방과 잔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SE 아이크림은 사막장미, 몰약, 자스민의 식물 세포가 함유돼 식물 세포의 에너지로 피부의 건조화를 막아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고 건강한 눈가 피부로 가꿔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눈가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색소침착, 피부탄력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크림이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EGF 성분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관리해줘 동안피부로 연출할 수 있게 가꿔준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