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관리 미루다 보면 내년 여름…지금 시작해야 원하는 체중으로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6 12:51:34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고 끝나지 않을 거 같던 긴 추석연휴도 지났다. 완연해진 가을 날씨에 식욕이 왕성해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럴 때 자칫 건강관리나 체중관리에 소홀해지기 십상이다. 흔히 여름을 다이어트의 계절이라고 하지만, 살이 더 잘 빠지는 계절은 가을이다.
가을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기초대사량이 증가를 하게 돼 똑같은 운동을 해도 여름보다 칼로리 소모를 많이 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년 여름을 기약하면서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시작해야 실패하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이 높다.
하지만 혼자 계획을 세워 다이어트관리를 하기란 참 힘든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명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기 다이어트 전문 업체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해 혼자서 하기 힘든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의 말에 따르면 “1:1 전담 코치가 개인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다이어트를 돕고 있고 일상에서도 전화나 문자 코칭으로 인해서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꽃과나무 제품의 정보에 따르면 율무, 두충나무, 숙지황 등 안전한 한방 식품혼합추출물 10가지가 첨가되어 있어, 성장기 소아나 노인, 모유수유 중인 여성이 섭취하여도 무방할 정도로 몸에 안전하고 몸의 순환을 빠르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밝히고 있다.
꽃과나무 제품에는 이외에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의 HCA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배변 활동의 어려움을 개선할 수 있다.
꽃과나무제품은 외출할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용이점이 있어 찾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편, 꽃과나무의 1:1 전담 코치 관련해서 자세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내용은 꽃과나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