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젠몰, 인텔리전트 라이프 브랜드 ‘스위스윈’(SWISS WIN) 정식 런칭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23 11:51:32
  • 카카오톡 보내기

▲솔로젠몰, 스위스윈 정식 런칭 (사진제공 = 솔로젠몰)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스마트폰 주변기기 전문업체 솔로젠은 유럽스타일 브랜드 스위스윈(SWISS WIN)과 제휴를 맺고 자사가 운영 중인 쇼핑몰 솔로젠몰에 정식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위스윈은 유럽스타일의 섬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패션잡화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는 인텔리전트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현재 홍콩과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 진출해 있다.


 


솔로젠몰은 스위스윈의 최신 스마트폰용 풀커버 액정보호필름과 보조배터리를 비롯하여 가정용/차량용충전기, 차량용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이 현재 솔로젠몰에서 판매 중이다.


 


이 가운데 풀커버 액정보호필름은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 S8, S7, S6 모델이 마련되어 있다. 표면강도 9H로 일상의 스크래치, 부딪힘, 떨어뜨림으로부터 액정을 보호해주고, 일반 보호 필름과 달리 액정의 곡면 부분까지 보호할 수 있는 풀커버 제품이다.


 


또한 보조배터리는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갖췄으며, 4000mA의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솔로젠몰 관계자는 “기본적인 성능외에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최근 소비 경향을 반영하여 유럽 감성을 담고 있는 스위스윈 제품을 런칭하게 됐다. 스마트한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