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아기물티슈, 홀트아동복지회 캥거루 물티슈 제작후원으로 따듯한 사회 나눔 실현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19 14:48:39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한부모의 자립을 돕기 위해 ‘캥거루 물티슈’ 제작을 후원해주며 따듯한 사회 나눔을 실현했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홀트아동복지회에 오랜 기간 꾸준한 후원을 해왔으며, 미혼 한부모의 안정적인 자립을 돕고자 물티슈 제작을 후원했다. 이번 제작 후원활동은 제품 디자인, 구성과 같은 기획 단계부터 제품 생산까지 제품 생산과 판매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전문적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진행했으며, 전문 연구개발팀의 제품 연구와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 생산을 하고 있어 이같은 후원이 가능했다고 중원 주식회사는 밝혔다.
중원 주식회사 김성훈 대표는 “나눔의 실천은 세상을 더욱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눔과 기부에 있어 변하지 않고 꾸준한 진행을 약속드릴 것”이라며 “사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라며 의의를 전했다.
해당 업체는 이 밖에도 부천희망재단 4600만 원 기부, 김포 저소득 한 부모 가족자녀에게 여성용품 지원, 홀트 아동복지회 기저귀 후원, 동방사회복지회 바자회 물품 후원 등 우리 주변에 관심이 필요한 다양한 이웃들에게 아름다운 기부를 지속해왔으며, 2017년 기준 5억 3566만 652원 이상의 기부를 진행해왔다.
한편, 후원과 재능기부로 생산된 캥거루 물티슈는 캥거루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구매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1석 2조의 소비 효과를 볼 수 있다. 캥거루 스토어는 서울, 수원, 인천에 각각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방문 구매가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