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기숙학원 에즈홈 영어카페, 영어기숙사 스파르타 캠프 이벤트 실시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12 16:21:01
  • 카카오톡 보내기


▲영어기숙학원 에즈홈에서 스파르타 캠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에즈홈 영어카페)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수능이 한달 남짓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근심은 더해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외국대학으로 러쉬를 꿈꾸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영어권 대학의 대한 러쉬는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에 따라 어학연수 프로그램 또한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영어기숙학원인 ‘에즈홈 영어카페’는 스파르타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캠프를 기획한 에즈홈 영어카페 관계자는 “스파르타 캠프는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국내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외국인과 한국인 비율이 무려 외국인 90%, 한국인 10%로 단기 혹은 장기 참여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숙식과 영어공부가 한번에 해결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본 프로그램은 부산해운대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손짓 발짓만 알아도 3개월 만에 영어왕초보 탈출 프로그램으로 외국인친구들과 함께 24시간 살면서 국내에서 어학연수 하는 국내에서 외국에 온 것처럼 생활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즈홈 영어카페는 영어 기숙사 스파르타 캠프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합리적인 국내 어학연수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을 밝혔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