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아기물티슈와 알아보는 안전한 물티슈 고르는 방법!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12 13:16:27
  • 카카오톡 보내기


▲슈퍼대디 아기물티슈(사진제공=슈퍼대디)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물티슈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의 용변처리, 식사 후 처리, 야외활동 후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필수품인 아기물티슈 구입시 체크해야 할 항목은 무엇이 있을까?


 


아기 피부는 성인의 피부보다 피부표면이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원단선택에 있어 꼼꼼한 체크가 요구된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엠보원단을 사용하여 도톰한 두께를 보이며, 안티몬이 전혀 사용되지 않은 안티몬 프리 원단(sb)을 사용했다. 안티몬(sb)이란 발암성 물질로 구역질, 어지럼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다량 섭취 시 인체에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도 중요하다. 물티슈는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알로에베라잎, 녹차, 케모마일과 같은 천연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슈퍼:U와 슈퍼:P는 각각 라즈베리 오일과 블루베리 오일이 첨가되어 있어 촉촉함과 동시에 은은한 향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아기 피부가 약한 만큼, 물티슈를 선택할 때 공신력 있는 시험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인 엘리드(ELLEAD) 테스트 결과 슈퍼:S, 슈퍼:U, 슈퍼:P전 라인 모두 피부반응도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성인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 제품을 고를 때는 피부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성분부터 원단까지 모든 부분을 꼼꼼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