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가을맞이 전품목 할인행사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10 10:16:01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인천 서구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가을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구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컬러 및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소비자 편의를 중시하고 있다. 이번 가을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통해,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가을맞이 가구 전 품목 할인을 통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고객들이 구입이 망설여왔던 품목인 모션베드,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 가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매장 내 가구 체험이 가능하므로, 눈으로 직접 보고 상담 받는다면 가구 선택과 구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검암동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 및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가죽소파를 전시장 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해외브랜드 매트리스와 국내 제작되고 있는 매트리스 또한 비교 체험이 가능해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와 자동차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가을맞이 가구 전 품목 할인 행사 외에도 다양한 가구 할인 행사가 이어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