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 CJ오쇼핑플러스서 '대박상품 선정위원회' 특집방송 선정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0-09 13:54:27
  • 카카오톡 보내기


▲코지마 발마사지기 (사진제공=코지마)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CJ오쇼핑플러스 채널의 ‘대박상품 선정위원회’ 특집방송 상품으로 코지마 발마사지기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오쇼핑플러스의 ‘대박상품 선정위원회’는 19년차 베테랑 쇼호스트와 전문 MD, 칼럼리스트 개그맨 안상태 등 총 5명의 전문가 선정위원들이 선정된 히트상품을 실제 집에서 사용해보고 히트상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 형식의 방송이다.


 


이번 ‘대박상품 선정위원회’ 특집방송은 11일 오전 8시 45분에 진행되며, 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을 선보인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은 발등, 발바닥, 발뒤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를 동시에 마사지 가능한 4-IN-1 기능이 있으며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주무르듯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에어지압 마사지와 에어로 잡아주며 발뒤꿈치(아킬레스건)까지 지압해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아킬레스건 마사지, 롤링이 손가락으로 눌러 지압해 발바닥을 더욱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롤링지압 마사지가 있다.


 


또한, 3가지 자동코스 기능으로 몸의 컨디션에 따라 활력모드, 휴식모드, 회복모드 3가지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3단계 자동 마사지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CJ오쇼핑플러스 채널의 '대박상품 선정위원회' 특집방송을 통해 발과 다리에 대한 중요함과 실용성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는 항상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고객들이 항상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