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 스토어팜, 요실금치료기와 황사마스크 등 추석 특가전 진행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09-29 14:11:47
  • 카카오톡 보내기

▲ 제너럴네트 스토어팜이 요실금치료기와 황사마스크 등 추석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제너럴네트 스토어팜)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 기업 제너럴네트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주요 제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IH궁중가마솥과 피지오 목지압 안마기, 주름개선 호박크림, 롤로이온스팀헤어세트, 토마토스팀직화냄비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IH궁중가마솥은 가마솥 요리의 맛을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조리기구에서 사용 가능하다. 가마솥의 내외부는 모두 자일란티타늄 코팅을 포함해 6중 코팅 처리가 돼 있고 내부는 자일란 플러스 코팅으로 처리돼 장기간 사용에도 납, 카드뮴 등 중금속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롤로이온스팀헤어세트’는 100% 고분자 음이온 스팀을 이용해 열에 의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볼륨 있는 컬 연출에 도움이 된다. 스타일링 지속시간은 최대 48시간으로, 짧은 머리나 손상모발 등 모발의 길이나 상태와 관계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에 적절하다.


 


이번 이벤트는 제너럴네트 공식 쇼핑몰인 지앤코스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만 진행되며, 구입한 제품은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온라인 유통과 홈쇼핑, 렌탈 사업에 이르기까지 공유 경제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게 됐다. 추석을 맞아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