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청년 구직자·특성화고 학생 참여

사건/사고 / 유창희 / 2017-09-21 15:30:04
  • 카카오톡 보내기

▲취업 준비생들에게 중소기업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구직을 지원하는 채용박람회가 개최됐다. (사진=유창희 기자)

[서울=세계TV] 유창희 기자 = 취업 준비생들에게 중소기업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구직을 지원하는 채용박람회가 개최됐다.

서울디지털단지 입주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고용 창출을 위한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21일 오후 구로 G-밸리에서 열렸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G-밸리 내 우수기업 70여 개 회사가 참여했다.(사진=유창희 기자)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G-밸리 내 우수기업 70여 개 회사가 참여했다. 주요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 △IT △온라인 마케팅 △광고 등이다.

이들 기업은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했다.

▲학생들은 자신의 전공에 맞는 기업의 부스에서 모의 면접에 참여하고 취업 컨설팅을 받았다. (사진=유창희 기자)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특성화 고등학교 재학생들의 참여가 많았다. 학생들은 자신의 전공에 맞는 기업의 부스에서 모의 면접에 참여하고 취업 컨설팅을 받았다.

또한 △이미지 컨설팅 △컬러 이미지 메이킹 △면접사진 촬영 △직업 심리검사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 외에도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렸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