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위해 기도”…극동방송서 ‘윤석열 대통령 당선 감사예배’ 개최

라이프 / 김산 기자 / 2022-05-16 14:26:16
  • 카카오톡 보내기

 

▲‘윤석열 대통령 당선 기독교계 감사예배’ /사진=극동방송 제공

 

윤석열 대통령 당선 기독교계 감사예배가 지난 1일 서울 극동방송 본사 사옥에서 김장환 목사 등 기독교계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예배에는 울산남구 국회의원이자 국민의힘 기독인회 회장인 이채익 국회의원이 사회를 맡고,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원로)가 기도, 이배용 권사(전 이화여대 총장)의 성경봉독 후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눈물의 기도’(1:2~5)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설교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의 번영과 평화, 그리고 통일을 이룩할 수 있도록 대통령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해 주시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실 줄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진 예배 인사말에서 윤 당선인은 제가 선거운동하는 과정에서 어려울 때마다 힘들 때마다 하나님 말씀으로 격려해주시고 오늘 이 자리에 이끌어 주신 목사님들과 성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 여러분께 성경 말씀과 똑같은 이 나라의 자유민주주의 헌법을 올바르게 지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우리 사회는 여전히 풀어가야 할 과제들이 매우 많다앞으로도 나라의 번영과 국민 통합을 위해 항상 기도해 주시고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이날 행사는 김기현 의원(국민의힘 원내대표), 서임중 목사(포항중앙교회 원로), 이철 목사(기감 감독회장), 권모세 장로(아일랜드리조트 회장),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담임)의 인도로 각각 나라와 민족, 대통령 당선인, 남북 평화통일, 한국경제 부흥, 한국교회를 위한 특별기도를 드린 뒤 울산 대광교회 담임목사인 배광식 목사(예장 합동 총회장)의 축도로 예배와 모든 순서를 마쳤다.

 

세계투데이=김산 기자 snae@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