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기도] 우리 자녀들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라이프 / 김재성 기자 / 2022-05-23 11:19:41
  • 카카오톡 보내기

세계투데이는 극동방송과 기사 제공 협약을 맺고 뉴스 제공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교계 소식 전달을 통해 독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코너를 운영합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극동방송 유튜브 갈무리

 

극동방송이 23일 미래의 주인인 우리 아이들을 위한 기도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기도문에 따르면 미래의 주인이자 우리의 미래인 어린아이들이 하나님 앞에 바로서고, 세상속에서도 온전히 자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하 전문>

 

하나님 아버지 우리 주님께서 우리에게 자녀들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 주신 자녀는 기업이요. 태의 열매는 상급이라고 우리에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믿음의 자녀들에게 하나님을 경외하여 나갈 때마다 영육간에 강건하게 자라게 하여 주시옵시고, 지혜와 성령의 능력과 권능을 날마다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시사

늘 주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 행하여 나갈 때마다 신적 믿음의 목적을 가지고 산 소망 가운데에서 이 세상 어렵고 힘들지만 믿음흐트러지지 아니하고, 세상의 유혹받아 넘어지지 않는 자녀 될 수 있도록,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주님이여 저들을 꼭 붙잡아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예수님 은혜 가운데에서 믿음을 살아 갈 때마다 주님, 역사가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축복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께서 우리 사랑하는 자녀들을 통하여 하늘의 복과 땅의 기름진 축복을 허락하여 주옵시고,

우리 자녀들 예수님의 복음의 능력에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축복의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시대적인 사명의 축복자들로 세워서 영광받아 주시옵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세계투데이=김재성 기자 kisng102@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