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 한신대에 장학금 1000만원 쾌척

교계 / 유제린 기자 / 2020-06-09 14:36:10
  • 카카오톡 보내기
- 한신대, 글로벌 평화리더 양성에 투자 예정

▲ 사진 = 게티이미지.


[세계투데이 = 유제린 기자] 한국기독교장로회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이하 연합회)가 지난 8일 한신대 경기캠퍼스 장공관 회의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연합회는 글로벌 평화리더 양성에 써달라며 장학금 1000만원을 한신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연규홍 총장과 임종신 회장을 비롯해 한신대에서 김재성 교목실장, 박미선 입학홍보처장, 김대숙 평화교양대학 교수, 대외협력실 김영호 목사· 곽운우 목사가,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에서 조치원 증경회장, 권종범 상임총무, 김종철 서기, 이병묵 교육출판위원장, 최정관 교육출판위원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 이후 참가자들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연합회 임종신 회장은 평소 한신대의 발전에 많은 관심 가지고 있다고 말한 뒤 “한신대에서도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에 항상 성원을 보내주시는 데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에서 한신대에 기부하는 장학금은 조치원 장로님의 뜻을 받아 평신도 교육이나 평화통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독교장로회 남신도회 전국연합회는 한국지역 사회선교 뿐만 아니라 아시아 선교를 위한 봉사 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한신대에 장학금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권종범 장로가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에서 상임총무로 섬기며 급여의 절반을 모아 한신대 대학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부했다.

유제린 기자 wpfls1021@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