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연애의 계절' 봄 맞이 미팅파티 개최

사건/사고 / 양희석 / 2018-03-02 16:36:31
  • 카카오톡 보내기

 


▲퍼플스, 연애의 계절 봄 맞이 미팅파티 개최(사진제공=퍼플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연애의 계절 봄을 맞이하여 미혼남녀 간의 설렘 지수를 높여줄 다채로운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개최되는 '신사 숙녀의 품격' 싱글파티는 결혼중개업체 유일하게 200여 명이 참석하는 퍼플스의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소규모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명문대 출신 의사, 변호사, 회계사, 변리사 등 퍼플스 전문직 종사자 남성 회원 7명이 참석하며 전문직 남성과 진지한 만남을 희망하는 여성 7명이 참석한다. 소수의 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더욱 프라이빗하고 고품격으로 진행되어 차원이 다른 퍼플스 파티만의 클래스를 확인해 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영남지역 회원을 위한 미팅파티를 부산 해운대 소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 오는 23일, '사랑하려나 봄'을 명칭으로 개최되는 이번 싱글파티는 모든 만물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싱글남녀의 연애세포를 깨워준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파티 콘셉트에 걸맞은 달달한 커플 매칭 프로그램으로 이상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남성 참가자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직, 공무원, CEO 등의 엘리트 남성 15명이 참석을 앞두고 있다. 이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희망하는 여성 15명에 대한 참가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부산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거나 부산 결혼정보업체에 가입을 희망하는 비회원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퍼플스 결혼정보 사이트 내 진행 중인 파티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해운대 파티뿐만 아니라 서울 파티 모두 비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선정자에게는 파티에 관한 장소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이 개별 공지된다. 단, 비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신원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 최종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퍼플스는 VIP 대상을 타깃으로 차별화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결혼·재혼정보회사이다. 최근에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전화 문의 없이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간편 방문 예약이 가능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 상담소 예약은 사이트에서 퍼플스 검색 시 노출되는 지도 영역 우측에 예약 버튼을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