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 "중고차 매매 시 사고이력조회 필수"

사건/사고 / 정종훈 / 2018-03-03 09:00:01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원더풀카

[서울=세계TV] 정종훈 기자 = 집을 살 때 등기부등본을 떼는 것이 중요한 만큼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중고차 사고이력조회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보험개발원 카히스토리에서는 중고차 품질확인을 위해 1996년 이후 보험사고 자료를 중심으로 해당차량의 과거 사고이력 등을 제공하고 있다.

 
사고이력조회 주요 확인 내용으로는 제작사, 차명, 연식, 배기량, 최초보험가입일과 같은 자동차 일반사양과 대여용, 영업용, 관용 등의 사용이력, 소유자 변경이력과 차량번호 변경횟수, 침수, 도난 등의 특수보험사고정보, 내차처리정보, 타차처리정보, 타인재물가해정보 등의 보험사고이력정보 등이 있다.


 
자동차번호 및 소유자 변경횟수를 살펴볼 필요성은 무엇일까? 번호판이 과하게 많이 변경됐을 때는 차량의 과거 기록정보를 삭제하려는 목적이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자동차보험에서 보험금이 지급된 자동차사고기록 중 자동차 품질에 특별히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사고인 전손, 도난, 침수사고도 사고이력조회 주요 확인 항목이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는 안산, 용인, 천안, 분당, 신갈, 평택, 화성,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전주, 창원, 서울 등 각지에서 중고차매매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신한은행 제휴 공식 파트너 딜러를 맺어 금리 할인 혜택을 시행해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확대 지원한다. 원더풀카는 신한마이카(신한써니마이카) 상품을 통해 추가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더풀카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이용해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