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2018 월드미스뷰티퀸 세계대회' 협찬

사건/사고 / 양희석 / 2018-03-02 12:25:40
  • 카카오톡 보내기

 


▲2018 월드미스뷰티퀸 세계대회(사진제공=잘론네츄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잘론네츄럴은 지난 12일 양재동 더 케이호텔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기원과 지구촌 평화축제를 목적으로 열린 '2018월드미스뷰티퀸' 세계대회에 자사 제품을 통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대회는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서포터즈, 서울시호돌이문화재단, 아시아문화경제협회 등이 공식 후원단체이며 이날은 세계 30여개국의 미녀와 한국 대표 미녀 15명이 참가해 한국의 전통의상을 보여주는 한복패션쇼를 시작으로 란제리쇼와 수영복쇼, 드레스쇼까지 화려한 쇼와 함께 선발대회가 개최됐다.


 


협찬된 제품은 아이슬란드 모스 주성분과 95% 이상의 유기농 성분 제품으로 구성되어 까다로운 독일의 유기농 인증 BDIH를 받은 기능성 스킨제품 '재스(JATH)'와 천연 프라이머로 불리며 독일 더마테스트(Dermastest)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멜트모어 포어리무버 듀얼 프라이머', 그리고 비타민C와 펙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여 체중조절에 효과적인 깔라만시 100% 순수 원액 '깔라그램'으로 모두 ㈜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들의 제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잘론네츄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세계 미인대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대한민국과 ㈜잘론네츄럴을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잘론네츄럴 대표는 "계속해서 완벽한 대회를 선보이길 응원하며,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