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카시트 구매 고객 대상 'SAFETY BOX' 악세서리 풀 패키지 증정
- 사건/사고 / 정상훈 / 2018-02-19 11:16:31

[서울=세계TV] 정상훈 기자 =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주)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 간 온라인 GS샵에서 인기 카시트를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순성의 스테디셀러 카시트인 데일리의 3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데일리는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세이프티 박스(SAFETY BOX)'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이프티 박스는 카시트 사용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성 카시트 전용 악세서리 패키지로 카시트 보호 매트와 킥매트, 오가닉 목 보호대, 3D 쿨시트, 차량 안전 스티커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뿐만 아니라 순성의 인기 제품들도 큰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나와 4세부터 사용하는 제나 주니어를 30% 할인하며, 전용 컵홀더와 킥매트, 제나 클립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이스형 ISOFIX 고정방식으로 쉽고 단단한 설치가 가능한 라온(오가닉 라인, 네오블랙 컬러)은 22%, 라온 베이직(딥그레이, 마룬 레드 컬러)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선쉐이드와 보호매트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과 GS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의 3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없었던 최대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며 "순성 SAFETY BOX와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카시트를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은 경기도 남양주 본사에 카시트 전 생산라인을 구축,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본사에서 제품을 100% 생산하며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한다. 특히 2013년 국내 유일의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충돌 및 자체 동적 실험 테스트를 진행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또 2014년부터 매년 '안전 약속 캠페인'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영,유아 및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