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내,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올 뉴 넘버5' 선보인다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8-02-07 11:36:26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힙시트 브랜드 포그내가 오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밝혔다.
포그내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신제품 '올 뉴 넘버5'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생아패드 없이도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원 아기띠 '넘버5 플러스'와 100% 오가닉 올인원 '올가플러스' 그리고 아기띠와 힙시트, 유모차에 모두 활용 가능한 겨울용 방한 액세서리인 '리버스 워머'를 함께 전시한다.
신제품 '올 뉴 넘버5'는 기존 '넘버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넘버5'의 특징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한 힙시트 캐리어다. 이미 올인원 아기띠인 '넘버5 플러스'에 적용되었던 포그내의 무소음 허리벨트가 '올 뉴 넘버5'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무소음 허리벨트는 포그내의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허리벨트의 벨크로 뜯는 소음 없이 허리벨트를 풀 수 있어 잠든 아기를 내려놓을 때 발생하는 엄마들의 큰 불편함을 해결했다. 더불어 허리벨트에 삽입된 4개의 허리지지대는 사용자의 허리 굴곡에 따라 자연스레 밀착돼 강한 지지력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준다. 이외에도 아기의 엉덩이 밀림을 방지하는 논슬립 실리콘, 외출 시에 분실위험 없이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지퍼포켓 등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업그레이드 되었다.
포그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오시면 신제품 올 뉴 넘버5뿐만 아니라 포그내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모델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베페 현장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힙시트 구매자 전원에게 베페 특별 가격 할인 및 전용 액세서리인 2만 4000원 상당의 밤부 턱받이와 밤부 침받이 1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그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