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페이셜 피부관리 기기 '뷰티락', 롯데홈쇼핑 통해 31일 렌탈 방송 진행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8-01-29 15:10:02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롯데홈쇼핑 제휴 카드 이용하면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최근 피부 독소 배출, 주름 개선 등 전문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기술을 그대로 접목한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가 피부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어하는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장기 불황에 가성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부담스러운 가격의 전문 피부과 대신 혼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모를 관리하려는'홈뷰티족'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가 오는 31일(수)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테틱과 국내 유명 치과병원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뷰티락'의 이번 1월 마지막 홈쇼핑 방송은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60분 간 진행된다.
뷰티락은 앞, 뒤가 뚫린 돔 형태의 스킨케어 기기다. 침대나 바닥 위에 기기를 두고 편한 자세로 누워 기기 전원을 켜면 블루, 그린, 레드 3가지 컬러의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약 25분 간 작용하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독소를 배출해 자극 받은 피부 회복과 여드름 치료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얼굴에 직접 대고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위생 관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TR-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다양한 구성품을 1주 간 무료로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렌탈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가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