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 카카오톡 1:1 상담 서비스 강화

사건/사고 / 양희석 / 2018-01-29 14:35:07
  • 카카오톡 보내기

 


▲착한차가, 카카오톡 1:1 상담 서비스 강화(사진제공=착한차가)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러시아산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대표 정재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1:1상담 서비스를 보다 강화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최근 각종 언론과 미디어를 통해 차가버섯의 효능이 소개되면서 소비자들의 이용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 전화 상담과 함께 카카오톡 1:1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착한차가'를 추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업무시간 중에는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착한차가 관계자는 "모바일에 익숙한 20~30대 고객들이 부모님 선물이나 선생님 선물로 제품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아 모바일 상담 창구를 적극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가버섯에는 각종 비타민은 물론 칼륨, 아연, 철분, 식이섬유, 나이아신,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며,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해 건강에 유익하다고 알려져 있다. 


 


착한차가는 러시아 시베리아 일대 및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바이칼호수 지역에서 자라는 러시아산 고급 차가버섯을 사용하여 액기스, 추출분말, 일반분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차가한잔', '하루차가 미니'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