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AK렌트카, '한국GM 쉐보레 신차 전 차종' SALE!
- 사건/사고 / 이민석 / 2017-12-27 08:40:13

[서울=세계TV] 이민석 기자 = 전국에 직영점을 운영 중인 AK렌트카는 장기렌트카 사업·자동차리스 사업을 주력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해 전국구 출고를 시행 중이다.
또한 올인원 전담팀을 구성해 3인1개 조의 절차를 진행하는데 이는 의뢰인의 기존에 타고다니던 중고차 상태점검 후 인수 및 판매- 의뢰인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국내외 신차 장기렌트카 와 오토리스 가격비교&거래-반납 및 재계약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는 ALL- IN –ONE 서비스다. 이렇게 통합 거래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자사 방문객의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이러한 와중에 AK렌트카는 한국GM 딜러사와 제휴해 올해 최종 최저가격의 쉐보레 차량을 장기렌트카로 출시 중이다.
쉐보레는 디젤 엔진을 얹은 '올 뉴 크루즈 디젤'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올 초 9년 만에 풀 체인지 된 신형 크루즈를 선보인 지 약 10개월 만이다. '기본기가 탄탄한 차'가 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기존 모델보다 110kg 가벼워진 차체에 1.6ℓ CDTi 엔진을 얹어 민첩하고 경쾌한 주행이 가능한 것이 크루즈 디젤의 장점이라 업계 관계자는 전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K렌트카 고위 관계자는 "2017년이 저물고 2018년이 다가오는 와중에 최고 저렴한 장기렌터카출고 많은 분들이 착한 가격에 좋은 신차를 승계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신차 장기렌트카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자신이 택할 수 있는 (색상+옵션+주행거리+대차 및 긴급출동) 혜택을 설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차량은 △경형승용-가솔린 더 넥스트 스파크(1.0LS) △소형승용 가솔린·디젤-더 뉴 트랙스(1.4터보), 가솔린-더 뉴아베오(1.4 터보, 해치백) △중형승용 가솔린-2017크루즈 (1.4터보LS), 가솔린-올 뉴 말리부(1.5,2.0터보), 디젤-LPG 올란도 , 디젤 -캡티바(2.0) △대형승용 가솔린-임팔라(2.5·3.6) △스포츠카 가솔린 ALL NEW CAMARO SS이다.
업체의 렌터카 승계율을 살펴보면,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의 비중이 크다. 이는 장기렌트카를 승계할 경우 금전적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지 않아, 사회초년생과 대학생 등의 소비자들의 선택이 많다는 걸 알 수 있다.
AK렌트카는 '장기렌트카 리스 인수 및 반납 당신의 선택은?' 이란 주제로 구매 요령들을 소개하는 등 장기렌터카의 정보를 널리 알려주고 있다. 출고부터 배송까지 하는 One-Stop 정보를 확인하려면 AK렌트카를 온라인에서 방문해 보면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