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브랜드 착한차가, 연말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26 17:01:58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는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적절한 자사의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 2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제품에 따라 5~23% 할인율이 적용되고, 착한차가 보틀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액기스 제품은 23%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액기스 형태이기 때문에 따뜻한 물에 적당량을 혼합하여 바로 차로 음용할 수 있어 집에서 가볍게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손님 접대용 다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추출분말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출분말 제품으로는 ‘하루차가’와 ‘진 차가분 프리미엄’을 꼽을 수 있다.
‘하루차가’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섭취하기 편하도록 한포(1g)씩 담은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아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을 수 있고, 원하는 때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또 ‘진 차가분 프리미엄’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250g을 도자기 2병에 나누어 담았고, 차가버섯 분말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자기 뚜껑내부는 스크류 처리했다.
한편, 착한차가는 러시아산 최고 등급 차가버섯을 활용하여 일반분말, 추출분말, 액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 안정성에 대한 객관적인 기준도 확보하고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