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단발에서 긴 생머리' 무찌마 헤어에서 붙임머리 할인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26 12:27:18
  • 카카오톡 보내기

▲'똑 단발에서 긴 생머리' 붙임머리 할인 (사진제공 = 무찌마헤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긴머리를 고수하던 연예인들이 똑단발로 자르면 아예 긴 머리를 볼 수 없는 것은 아닐까 생각한다. 머리를 짧게 자른 이후에도 팬 사인회가 열릴 때나 공항에서 출국할 때 연예인들은 자연스러운 긴 머리를 선보였다. 기존 머리에 가발을 붙여 머리카락의 길이를 늘여주는 붙임머리 덕분에 가능한 일이다. 


 


무작정 연예인처럼 따라하고자 붙임머리 시술을 받게 되면 그에 따른 부작용이 생기기 마련이다.  붙임머리 관계자들의 설명에 따르면 “두피에 무리를 주거나 손상을 주기 쉬운 기존 스킬매듭 방식 및 실리콘, 단백질로 인하여 고객이 따가움과 같은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주의를 주었다.


 


붙임머리 전문샵 무찌마헤어는 ‘수능 이벤트 10% 할인’ 및 ‘26주년 이벤트 40% 할인행사’ 중으로 똑단발 여성들의 헤어스타일을 돕겠다고 밝혔다. 1990년 붙임머리샵을 오픈한 후 붙임머리경력 28년의 김춘호 무찌마헤어 원장이 직강 시술을 하는 곳으로, 천연 고급모 및 자연모를 사용해 연 2~3회 재사용이 가능한 데다 재리터치가 가능해 유지기간은 최소 3개월에서 최대 8개월 이상이다.


 


무찌마헤어의 붙임머리 시술은 본인 머리 길이와 색에 맞춰서도 시술이 가능한 크래미 원모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이 늘 똑 같은 헤어스타일에 싫증을 느끼거나 붙임머리가 손상됐을 경우 유지 보수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과거의 붙임머리 컬러가 부자연스럽거나 통증이 있어 시도를 망설이는 경우가 있었지만 무찌마헤어는 한시간 반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을 완료해 고객이 요구하는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연출이 가능하고, 통증이 없다는 점도 시술 받기에 적합하다. 최신 방식인 뉴체인 붙임머리, 1mm 땋기붙임머리 방식이기에 가능하다.  추후 붙임머리 제거도 용이한 발전된 시술로 고객 만족이 높은 무찌마헤어 기술력이다.


 


홍대붙임머리 무찌마 헤어측은 “가격할인 이벤트와 풍부한 포트폴리오로 고객이 붙임머리 헤어 스타일링을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술의 완벽함과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전화예약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