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 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 비숑프리제 및 포메라니안 분양 가능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22 10:06:17
  • 카카오톡 보내기

▲ 일산 파주 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 비숑프리제 및 포메라니안 분양 가능 (사진제공 = 스타펫타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대한민국 인구의 1/5인 1000만 명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대, 반려동물은 이미 가족 같은 존재다. 최근의 반려동물들은 현대인들의 귀여움을 즐기거나 외로움을 달래주는 ‘애완동물’ 시절의 개념을 넘어서 한 사람이나 가족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그러나 다른 한쪽에서는 반려동물에 대한 피해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당장의 이득에 눈이 먼 비도덕적인 악성업체들 때문에 견주나 묘주들도 피해를 보고, 강아지와 고양이들도 건강을 잃는 등, 무책임한 분양에 대한 피해사례가 늘고 있는 셈이다.


 


이에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은 반려동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입양을 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한다. 스타펫타운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종류를 예비 견주와 묘주의 특성과 성향에 맞춰 컨설팅하고 있으며, 전국 우수 반려동물 분양센터를 엄격히 선별해 입양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일반분양과 가족분양에서 펫스테이션을 통해 브리딩과 50개의 컨넬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양 후 1년간 반려견의 건강과 질병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상하고, 진료, 약품, 처방 등에 대한 의료비 지원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긴급 상황을 대비해 365일 응급상담센터도 운영 중이며, 연 2회 발톱손질, 귀청소, 구충제거 등의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일산 강아지분양사이트 '스타펫타운'의 최규재 대표는 “포메라니안분양, 토이푸들분양, 시추분양, 말티즈분양 등 인기 있는 품종부터 비숑프리제분양, 장모치와와분양, 보스턴테리어, 올드잉글리쉬쉽독 등 희귀품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며 “스타펫타운은 건강한 반려견 분양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정직한 반려견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